푸르른 나무와 아롱진 꽃들이 둘려있고 아담한 산과 잔잔한 시내 품에 담겨있는 용인명지교회는
성경과 역사에 계시된 성삼위 하나님의 진리를 선포하고 복음의 은혜를 나누는 교회입니다.
이 시대 가정과 사회는 하나님을 멸시하고 절대 진리를 부정하는 자기중심성과 다원화된 사상으로 인해 창조의 질서와 인생의 참된 목적을 상실한 채 방황하며 표류하고 있습니다. 거룩하고 순전해야 할 교회마저도 반지성주의, 주술신앙, 기복주의, 세속화, 인간중심화로 주님께서 부여하신 빛과 소금의 사명에서 멀어지고 있습니다.
우리 주 예수님은 진리의 반석 위에 "나의 교회를 세울 것이라"(마 16:18)고 하셨습니다.
농부가 한 씨알, 한 그루 나무를 묵묵히 심고 가꿀 때 큰 숲을 이룹니다. 척박해진 심령의 땅에라도 말씀을 담대히 심고 기도의 자리를 묵묵히 지켜 나갈 때 살아계시며 전능하신 하나님은 교회를 통해 영혼의 아름다운 열매를 반드시 거두실 것입니다.
올곧은 십자가 정신과 겸손하고 따뜻한 마음으로 신자를 신자답게, 교회를 교회답게 세워가는 신앙공동체를 소망합니다.
영원의 세계를 사모하며(전 3:11), 진실한 신앙생활, 바른 교회됨, 온전한 사람됨이 무엇인지 고민하며 기도하시는 분들에게 이 소박한 공간이 친절한 안내자가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.
용인명지교회 목사 박유경
총신대학교 종교교육과 (B.A. 34회)
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 목회학 석사 (M.Div. 100회)
고신대학교 신학대학원 교의학 석사 (Th.M.) (지도교수 : 유해무 박영돈)
고신대학교 일반대학원 교의학 박사수료 (Ph.D. Cand.) (지도교수 : 이신열 우병훈)
중서울노회 목회자 후보생(2003년), 목사 장립(2009년)
서울 신암교회 교육전도사
서울 옥인교회 교육전도사
평촌 열린교회 인턴-교육-전임전도사
분당 예드림교회 전임강도사
분당 두레교회 전임목사
부산 온천제일교회 교구목사, 행정목사
하남교회 교구목사
<학위논문>
대신관계(對神關係)의 직무적 관점에서 본 하나님 형상(Imago Dei)
(2011.2. 고신대학교 신학대학원)
<방송>
CBS '더 콜링' 출연
FEBC 서울 극동방송 '소망의기도' 인도 (2020- 2025년 현재)
<섬김>
사회복지법인 굿네이버스 교회협력위원 / 굿네이버스 경기동남지부 지역후원회원
<가족> 아내 구율희, 자녀 박서진